피지컬 100 우승자 우진용 알아보기
피지컬 100의 우승자가 탄생했습니다. 스노보드 크로스 1호 국가대표 우진용 입니다.
준우승자는 정해민, 3등은 박진용, 4등은 조진형, 5등은 김민철이 차지했습니다. 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우진용은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체육학과, 중앙대학교 체육교육대학원 석사 입니다. 대한민국 스노보드 국가대표 선수 출신으로 현재 직업은 크로스핏 선수 입니다.
1998년 처음 스노보드를 시작한 그는, 2008년 어학연수를 위해 캐나다 밴쿠퍼로 떠나게 됩니다.
캐나다 유학 시절 캐나다 스노보드 강사 자격증을 취득 하며 전문적으로 스노보드를 접하게 되었고, 2009년 스노보드 크로스 종목 선수를 시작하였습니다.
*세계 톱 클래스 선수들은 대부분 어린시절부터 전문적인 스노보드 교육을 받지만, 그는 성인이 되어서야 본격적인 스노보더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2012년 대한민국 최초로 스노보드크로스 종목의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고 2017년까지 6년간 국가대표선수로 활약하였습니다.
JD CrossFit, CrossFit NAMSAN 대표
전 스노보드 국가대표
전 스노보드 국가대표 코치
-중앙대학교 체육학과졸업
-중앙대학교 체육교육대학원 석사졸업
'피지컬 100'은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한국판 서바이벌 게임 입니다. 넷플릭스 비영어권 TV 부문 시청 시간 1위에 랭크한 대한민국 예능이며, MBC 방송사 다큐 장호기 PD가 만든 예능 콘텐츠 작품 입니다.
피지컬 100은 K콘텐츠를 전 세계에 알린 ‘오징어 게임’의 실사판이라 불리웁니다. 일명 몸짱이라고 불리우는 남녀 참가자들이 상금을 놓고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서바이벌 게임을 펼칩니다.
그동안의 서바이벌 프로그램과는 달리 오로지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스토리로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시청률을 위해 일명 악마의 편집 또는 참가자들 간의 갈등을 담아 일부러 라이벌 구도를 만드는 장면이 없어서 오롯이 게임에만 집중하고 응원할 수 있었다는 좋은 평이 많았습니다.